안녕하세요 북챗입니다!
오늘은 책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요즘 마케팅이 너무 핫하죠?!
이제 모두가 알아야 할 정보입니다!
특히 이 책은 그는 영국 선데이 타임즈가 선정한 400대 부자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최칼리 회장이 추천하는 책그게 다야!
“파리에서 도시락 파는 여자”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책입니다.
다음에는 리뷰를 쓰겠습니다^^
이 책을 포함하여잘생긴 것의 비밀” 안에
내가 가진 좋은 것들이 그 가치를 어떻게 증명하는지에 대한 책입니다!
특히 이론도 이론이지만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정보가 많아서 정말 강추합니다!
아래에 저를 감동시킨 몇 문장을 적어 보겠습니다. 🙂
책의 예제를 보면서 실제 응용 프로그램 정보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사람을 돌보는 것만큼 중요한 시각적 규칙은 없습니다. 고객을 더 많이 돌볼수록 고객은 더 오래 살아남습니다.
잘생겼다는 말에는 단순한 외모를 넘어선 의미가 숨어 있습니다. 좋은 단어에는 가치가 있습니다. 숨겨진 좋은 가치를 발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책을 읽은 후에 실천에 옮겨야 한다.
지금 제가 있는 스타벅스에서 응용요소를 찾아보겠습니다.
놀랍게도 스타벅스의 인테리어에는 녹색이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피사체 색상)
점장 앞치마, 컵에 붙은 마크, 진열된 컵, 손소독제 뚜껑. 그게 내가 찾은 모든 요약이었습니다.
색상은 주로 갈색(70), 흰색(25), 그리고 아주 소량의 녹색(5)이었습니다.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반복의 요소만이 메인 컬러에 각인될 수 있습니다.
(자연에서 찾은 패턴과 조명 활용)
또한 접는 패턴의 반복적 사용으로 일체감과 안정감을 준다.
대부분의 패턴과 그림은 나무, 풀, 자연이 있는 실내에 있으며 밝은 색상은 완벽하게 주황색이며 눈부시지 않습니다.
(고객 경험)
머그 내부의 심볼은 나만을 위한 인테리어 같은 느낌을 주는 요소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소비자 경험으로 직접 연결됩니다!
매장 인테리어를 개선하고 싶으신 분
좋은 제품을 더 좋게 만들고 싶은 사람
적어도 한 번은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